나혼자산다 재방송 다시보기 일정표
본문 바로가기
연예

나혼자산다 재방송 다시보기 일정표

by ΘㅅΘ 2021. 3. 15.

나혼자산다 재방송 다시보기 일정표

나혼자산다 재방송

무한도전이 제 곁을 떠나간 후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예능인 나혼자산다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기안84의 정신세계를 제일 좋아하구요. 미치겠어요 ㅠㅠ 한번 빵 터질때마다 너무 웃겨요.

 

왠지 주위에 그런 남자애들 한번씩 본 것 같기도 하고요 ㅋㅋㅋㅋ

 

그리고 최고봉은 이시언이었는데... 왜나가셨어요 돌아와요!!!!!!!! 이시언이 진짜 제일웃겨.........

 

저랑 개그코드 비슷한 사람 어데없나요 제 코드는 기안과 이시언입니다 ㅋㅋㅋ

아무튼!! 나혼자산다 재방송 궁금하셔서 들어오셨죠?

 

일단 TV에서 회차별로 방영해주는 일자는 사실 네이버에 나혼자산다 재방송이라고 검색하면 나오긴 합니다.

 

2021년 3월 21일까지 재방송 일정이예요 방송사마다 시간대가 다르니 확인하세요 !!

 

그리고 회차가 다 다르니까 그것도 확인하시고요 

 

나혼자산다 재방송
나혼자산다 재방송
나혼자산다 재방송

 

3월 15일부터~ 3월 21일까지 일정이예요

 

MBC 예능이다보니 MBC 국에서 제일 많이 재방송을 해주네요

 

확인해보시면 되고요

 

혹시 3월 22일부터 일정은 또 다음주에 네이버에 검색하시면 일정이 나오니깐 그 이후에 이 글을 보신 분들은 검색해보시면 되겠습니다 !!

 

아 그리고, 혹시 원하는 회차가 따로 없이 나혼자 산다나 MBC 예능 보고싶으시다면요

아래 링크 걸어둘게요

 

GO! MBC (imbc.com)

 

편성표

TV 보다 더 큰 세상, iMBC

schedule.imbc.com

 

imbc 라고 엠비씨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루종일 예능 틀어주는 곳이 있거든요

 

 

전 주로 무한도전 옛날꺼랑 나혼자 산다 그냥 틀어놔요 ㅋㅋㅋㅋ

 

작업 할때나 청소할때 티비 대신에 틀어놓으면 좋더라구요

 

나혼자산다 재방송
나혼자산다 재방송

날짜도 선택할 수 있고, 날짜 아래에 보면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어요.

 

나혼자산다24 를 선택하면 아래처럼 예전 나혼자산다 방송들을 계속 틀어줘요

 

나혼자산다 외에도 라디오스타, 무한도전, 서프라이즈, 하이킥 등등 더 있어요.

 

전 즐겨찾기 해두고 밥먹을때나 백색소음 필요할때 본답니다.

 

광고는 한번씩 나오지만, 돈내고 보는것도 아니고 불법도 아니라서 강추합니다 !!

 

나혼자산다 재방송 다시보기 정보 포스팅을 마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