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기꾼 짤,뜻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마기꾼 짤,뜻 알아보기

by ΘㅅΘ 2021. 2. 21.

마기꾼 짤,뜻 알아보기

 

코로나 시국으로 많이 우울하지만, 커뮤니티 에서는 코로나로 인해 웃픈 신조어도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혹시 그중에 마기꾼이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주변인이 쓸 때 뭔 뜻인줄 모르고 하하 웃으며 그냥 넘어간 적도 있을지 모릅니다.

 

이 신조어는 코시국 때문에 마스크를 많이 끼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나왔는데요.

마기꾼 뜻은

 

마스크+사기꾼

 

이라는 뜻의 줄임말입니다.

 

참 별다줄이네요 ( 별걸 다 줄인다는 말)

 

마스크 사기꾼은 마스크로 사기 치는게 아니고,

 

마스크 착용시 얼굴에서 눈 부분만 보이게 되는데 보통 눈만 미남미녀가 많다보니(?) 잘생기거나 예뻐보인다고 합니다.

 

눈이나 코는 미남 미녀 상이지만 하관이 자신없거나 컴플렉스인 분들은 좋아하시더군요 ㅎㅎ

 

그런 분들을 장난스럽게 일컫는 말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로인해 인터넷 뷰티 커뮤니티나 소셜 커뮤니티에서 돌아다니는 짤 몇개도 가져왔는데요.

커뮤니티나 카페에 너무 많이 퍼져 있는 짤들이라 첫 출처를 알수 없습니다ㅠ.ㅠ 혹시 문제가 된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삭제토록 하겠습니다!!

 

심즈 마기꾼 짤

 

게임 심즈로 만들어본 마기꾼이라는데요 ㅎㅎ 눈매만 봤을 때는 거의 연예인입니다.

 

하지만 마스크를 벗으니 그의 야성미 넘치는 하관이 드러나는데요.

 

아무래도 우리나라 사람들 미의 기준이 얄상한 턱 부분이라고 생각되기에 조금 더 웃음을 자아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게임으로 저렇게 실감나게 표현하다니 참 금손이 많은 것 같습니다.

 

귀여운 마기꾼 짤

 

 

이 짤 또한 뷰티 커뮤니티에서 가져왔습니다.

 

틱톡? 같은 움짤이었는데요.

 

마스크는 아니지만 하관쪽을 가리니 눈매가 아주 아름다운 여성인데, 실크 천을 치우니 포근한 이미지로 변신했네요 ㅎㅎ

 

제가 보기엔 귀여운 느낌이신데, 아무래도 눈만 봤을 때의 기대치 때문에 본인도 웃음이 터졌나봅니다.

 

하관의 중요성

이 짤은 워낙 유명하죠 ㅋㅋㅋㅋ

 

마기꾼 짤은 아니지만 하관의 중요성이라는 짤로 각종 커뮤니티 에서 많이 유명합니다.

 

위에 눈매가 아름다운 여성분은 가만히 있고 밑에 어떤 남성분이 얼굴형에 맞게 자신의 얼굴을 갖다댑니다.

 

그 둘이 합쳐지니 너무 웃긴 짤이 탄생하게 되는데요 ㅎㅎㅎ

 

너무 안어울리는 얼굴 두개가 합쳐져서 그런지 더 웃음을 자아내는 듯 합니다.

 

 인스타 __classic153 님 출처입니다.

 

우스꽝스러운 짤은 아니지만, 요즘 여성분들의 모습이 아닐까 해서 담아왔습니다. 

 

저 또한 지금은 일을 그만두었지만 전에는 풀 메이크업으로 일해야 하는 곳에서 근무했었는데요.

 

요즘 일했던 동료들에게 물어보니, 피부도 베이스만 하고 눈썹이랑 눈화장만 한다고 하더라구요.

 

답답하긴 하지만 세상 편하긴 하다고 ㅎㅎㅎ 

 

아~~ 코로나가 빨리 사라져서 마스크 없이 마기꾼 소리 안듣는(?) 세상에서 살고싶습니다~~

 

마기꾼 뜻, 마기꾼 짤 포스팅을 마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