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카 더 비기닝 원작 줄거리 시청률
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루카 더 비기닝 원작 줄거리 시청률

by ΘㅅΘ 2021. 2. 17.

루카 더 비기닝 원작 , 줄거리 , 시청률

루카더비기닝

다~ 가져가야만~ 속이~ 후련~ 했~ 냐 아 ~! ! !

의 명대사를 남겨주셨던 김래원 배우님의 새로운 드라마 작품

[루카 : 더 비기닝] tvN 드라마 입니다.

 

예고편 나올때마다 신랑이 옆에서 물어보더라구요.

대체 저 드라마는 김래원 혼자 찍는거냐고 ㅋㅋㅋ

 

다른 배우들 얼굴은 하나도 안보여줘서요 ㅎㅎ

 

나중에 놀토도 나오시고 이다희 배우님과 김성오 배우님도 함께 나오시는걸 알게 되었답니다.

김성오 배우님 개인적으로 넘 멋짐 ㅎㅎ

해바라기 거의 인생작으로 여기는 전데요 사실 처음에 찐 영화관에서 봤을 때는 완전 몰입해서 저 대사가 나중에 이렇게 회자될 줄은 전혀 몰랐어요 ;; ㅋㅋㅋ

김래원
이미지 출처 : tvN 공식홈페이지

키스장인 연기장인 김래원 배우님이 오랜만에 안방 드라마로 복귀하셨는데요.

 

tvN 월,화 드라마 고 2021년 2월 1일 첫방이었답니다.

 

전 이미 다 봤지만 드라마 보고나면 좀 근질근질 하지 않나요 원작이 있는지, 줄거리는 어떤건지 등등.

 

그래서 루카 더 비기닝 원작이 있는지 찾아봤더니 아쉽게도 원작은 없다고 하네요.

 

그리고 넷플릭스에도 올라오진 않았는데, 아직 소식은 없네요 ㅜㅜ 아쉬워요

루카 더 비기닝 정보

루카더비기닝 정보
이미지 출처 : tvN 공식홈페이지

  • 방송기간: 2021.2.1~12부작
  • 방송사,시간: tvN 월화 밤 9시
  • 연출: 김홍선 감독 ( 보이스1,손더게스트 연출 )
  • 극본: 천성일 작가 (추노, 해적 극본 등)
  • 출연진: 김래원, 이다희, 김성오
  • 원작여부 : X
  • 넷플릭스 : X

간단하게 정리해보자면 이렇구요.

 

루카 더 비기닝 줄거리

루카더비기닝 등장인물
이미지 출처 : tvN 공식홈페이지

어떤 특수한 능력을 지닌 김래원 ( 지오 ) 이 유일하게 기억하는 여자.

강력반 형사 이다희 ( 하늘에구름 )과 함께

검은 세력에 맞서는 추격 액션 드라마입니다.

김성오 ( 이손 ) 은 특수부대 출신의 특수팀인데, 김래원 ( 지오 ) 를 쫓습니다.

 

L.U.C.A 

=last universal common ancestor

의 줄임말로

현존하는 모든 생명의 공동조상이 LUCA 루카라는 뜻입니다.

 

안내상 ( 류중권 ) 이 능력있는 과학자로 등장하게 되는데요. 

여러 생물체에서 가장 발달한 유전자를 추출하여 세포에 모두 집어넣는 실험을 하는데,

그 세포가 자꾸 분열을 하며 괴물을 만들어냅니다.

 

그중에 다 하나의 생명체만이 인간의 모습을 태어나게 되었는데요. 그것이 바로 김래원 ( 지오 ) 입니다.

인간의 모습이지만 인간이 아닌 지오. 

 

아무래도 액션이 많다보니 시간이 훅훅 지나가더라구요. 처음엔 사실 좀 어렵긴 했어요. 

 

최근에 김희선 배우님 주연의 앨리스도 좀 어려웠거든요. 

 

근데 보면 볼수록 또 매력이 있더라구요 이런 장르물이.

 

루카 더 비기닝 또한 마찬가지예요.

 

지금까지 방송은 총 6회까지 방영 되었어요.

루카 더 비기닝 시청률

루카더비기닝 시청률
이미지 출처 : tvN 공식홈페이지

시청률도 한번 살펴봤는데요. 평균 5.7 정도 나오구요.

 

어제자 6회는 동시간대 1위라고 하네요.

 

내용은 스포할 수 없지만..

사실 좀 스포하기에도 내용이 복잡 어렵기도 해서 ㅎㅎㅎ

 

일단 등장하시는 배우님들의 연기가

구멍이 없기 때문에 몰입력이 좋고,

액션 영화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네요.

 

지오가 행복해졌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