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테스트 하는 방법 MBTI 기반이라 소오름
본문 바로가기
관심사

꽃테스트 하는 방법 MBTI 기반이라 소오름

by ΘㅅΘ 2020. 11. 22.

 

오늘 단톡방에서 테스트 하는거 많이 올라왓는데요

혹시 궁금하신분들 있으실까해서 후다닥 포스팅해볼게요

 

LU42라는 곳에서 서비스하고있는데 한번 참여할때마다

기부금도 모이는 좋은 취지이기도 해요

생각보다 결과가 정확한것 같아서 소오름.

 

맨 아래에 바로 테스트 할수있는 주소 남길께요 !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나의 꽃 결과를 공유할 때마다 의료진들을 위해 1.000원씩 후원한다고 해요.

정말 좋은 취지지요?

 

이런 류의 질문을 13개 받게 됩니다.

전 따뜻한 파리의 밤을 선택했어요 ㅎㅎㅎ

키야 상상만 해두 너무 좋은것.

 

 

내 옆에 .. 내 이상형이 있다니 생각만 해도 심 쿵

우리 남편 미안해~~

전 풍부한 공감과 리액션을 해줄꺼예요

1분도 쉬지 않을 자신 있어요

 

아 이미 엄청 많이 참여들 하셔서 ;;; 목표 금액이 완성되었네요

저는 창의적인 관종, 인기많은 백종화 스타일이네요

저 MBTI 결과가 엔프피 ENFP 나왔거든요?

찾아보니까 백종화가 ENFP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진짜 정확한 테스트 같은데요

솔직히 저거 다 맞아요

싫증 잘 느끼고. 벼락치기로 시험 잘 보는 스타일이고.

하기 싫은거 절대 안함 ..-_-;;;

애새끼라는 말도 많이 듣고.. 

 

허참.

신기하네욧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은 아예 정반대 스타일 나옴ㅋㅋㅋ

 

거베라를 찾습니다 환상의 궁합...

 

요기 아래 주소가서 꼭 한번 테스트 해보세요 !! 

 

Flower MBTI | LU42

 

LU42 - 프리미엄 셀렉트샵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MBTI

lu42.co.kr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