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명절 인사말 누구나 쉽게 3분만에 !
본문 바로가기
생활

추석 명절 인사말 누구나 쉽게 3분만에 !

by ΘㅅΘ 2020. 9. 27.

안녕하세요

추석이 앞으로 4일정도 남아있네요

저번에 올린 포스팅도 추석 선물 관련한 포스팅이었는데요

오늘도 추석에 관련된 포스팅을 하나 올려볼까 합니다^^

 

선물과 같이 보내드려도 좋고

선물을 하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관계지만

안부인사는 하는 사이일때~ 

저도 카톡으로 명절때마다 인사말을 보내곤 합니다

또 제가 받았을때도 기분이 좋고요

 

항상 카톡으로 글을 써서 보내곤 했는데요

이번에는 직접 만들어서 보내보려고 찾아봤더니

무료로! ( 현재는 무료네요^^ )

그것도 엄~~~청 쉽게 빠르게 만들수 있는곳이 있더라구요

 

 

 

 

제가 이 포스팅에 올린 그림들 세가지 다 3분안에 문구 넣고 만든 거랍니다

나이가 있으신 분들도 손쉽게 만들수 있겠어요 ㅎㅎ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고향에 못 내려가는 분들이 많다보니

문구에 코로나 관련 인삿말을 넣어보았습니다

 

 

올해 코로나로 인해 참 많이 힘든 시기입니다.

하루빨리 종식되어

다시 예전의 생활로 돌아가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 

 

부족한 필력으로 애써 문장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다른 문구를 덧붙여 사용하셔도 되겠지요?^^

 

 

 

 

두개도 이미지 위치만 조금 만지고, 기본으로 제공된 문구만 조금 수정하였습니다 

그림만 보아도 추석 명절 느낌이 물씬 풍기지요?ㅎㅎ

똥손도 3분컷이 가능합니다 

컴맹도 3분컷 가능합니다 

올 추석엔 직접 만든 인사말 카드로 마음을 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아 그리고, 절대절대 여기 광고 하려고 추천드리는게 아닙니다

돈한푼 쌀한톨 받은게없어요.....

저도 광고하고싶어요.........흑흑

 

 

저도 찾다가 좋은데 발견해서 포스팅 하는거예요 ㅎㅎ

 

밑에 링크는 첨부해 둘테니 한번 들어가보세요

전 이미 즐겨찾기에..ㅋㅋ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 

 

 

 

https://www.miricanvas.com/

 

홈 - 미리캔버스

저작권 걱정 없는 완전 무료 디자인툴 미리캔버스

www.miricanvas.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