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서스 가루 효과와 부작용
본문 바로가기
생활/건강

시서스 가루 효과와 부작용

by ΘㅅΘ 2020. 10.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하디 핫하다는 씨서스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왜 갑자기 시서스에 관심이 생겼냐 하면요

몇일전에 저희 시어머니댁에 놀러(?) 가서 막 수다떠는데

어머님이 아버님 몰래 뭘 물에 타서 주시는거예요 ㅋㅋㅋㅋ

 

저번엔 타트체리 막 타서 주셨는데

이번엔 이게 다이어트에 참 좋다며 ㅋㅋㅋㅋ

 

타트체리는 솔직히 맛이 진짜 완전 별로였거든요........

근데 시서스 가루는 물에 타서 먹으니깐 아무맛도 안나더라구요?

밥 먹기 전에 이거 한잔 먹고 먹으면 포만감도 주고 좋다며 ㅎㅎㅎ

 

💢아 그리고 제가 포스팅에 사용하는 제품 사진은 홍보 절대로 아니구요💢

 

제가 어머님꺼 제품 저도 사려고 사진 찍어놓은거

그냥 포스팅에 사용하는거니 오해는 마셔용 ( 그냥 우리동네 약재파는데서 구매한것임 )

인터넷 찾아보면 좋다는곳 많으니 인증마크 잘 보고 구매하세요 !!

시서 스 나무 위키에도 잘 정보가 없어서 찾기 힘들었어요ㅠㅠ

그럼 시서스 가루가 왜 다요트에 좋은지, 부작용은 없는지? 알아볼게요

 

 

1. 시서스란 ?

시서스는 그리스어로 담쟁이라고 불리는데요 포도아이비라고도 해요 
남미나 서인도에서 많이 자라고있는 생명력이 아주 강한 허브식물로 
건조하고 습한 환경에서도 잘 자란다고 해요


오랜세월동안 식용 또는 약으로 사용되어져 내려왔는데,
항염효과와 항산화에 좋다고 합니다. 
특히, 잎에서 추출된 성분을 기능성 원료로 사용해요

 

 

2. 다이어트에 좋은 이유 ?

 

식욕조절호르몬인 렙틴호르몬을 조절해주어 포만감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고, 
폭식예방 호르몬인 세로토닌과 지방분해 호르몬 아디포넥틴이 증가해서 

운동을 조금만 해도 많이 한것같은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식사 전에 섭취해주면, 밥을 조금만 먹게 되고 

폭식을 막아주니 적정량만 먹게되어 식사량 조절이 가능하겠지요

지방 분해 효과를 상향시켜주어 몸에 축적되는 지방의 양을 조절해줘서

이 모든 효과가 다이어트에 꼭 필요한 요소이니 참 고맙네요

 

3. 시서 스 하루 섭취량 , 부작용은 없을까 ?

시서 스 하루 섭취량은 300mg인데요. 
과다 섭취시 두통, 설사, 복통같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임산부, 수유부, 따로 약을 복용하는 사람들은 전문의와 상의 후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제품 하단에 있는 인증마크 꼭 확인하자 !!

사실 제가 이런 건강식품 관련 글에는 항상 쓰는 말이있는데요

뭐든지 과한것은 안먹느니만 못하다, 과한것은 좋지 않다라고 말씀드려요

적정량만 지켜서 꾸준하게 먹어준다면 효과를 볼 수 있겠지만,

단기간에 효과를 본다며 과다섭취를 한다거나 먹다말다 하면 

되려 부작용을 불러오고 효과도 제대로 볼 수 없을 것입니다.

 

뭐든지 적당히 , 그리고 꾸준히 !

 

저도 우리동네에 내일 사러가려고여....

시서 스 구입 방법은 홈쇼핑에서도 많이 판매하고 있고,

유명한 아이 허브 시서 스 구매하셔도 됩니다.

가루가 먹기 힘들면 알약 형태도 있다는데 , 가루가 좀더 저렴하다네요 ㅎㅎ

몸에 좋다고 뭐든지 막 드시지 마시고, 효과도 알아보시고 부작용도 잘 인지 하신후에

섭취하시면 좋겠습니다 ~~

 

우리 시어머니두 제 포스팅 보시는 모든분들도 건강하세요 ~~^^ 

728x90

댓글